일상 다반사 / / 2024. 3. 27. 14:08

율마잎이 부서지는 이유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마는 빽빽한 잎이 특징적인 식물의 한 종류입니다. 측백나무과로서 피톤치드 향이 나는 허브입니다. 인터넷에 보면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울마잎이 부서지는이유 파악하고 잘 조치를 취해주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율마잎이 부서지는 이유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

율마는 햇빛과 물을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입니다. 그런데 햇빛이 부족하거나 물이 부족하거나 혹은 과습하면 말라가면서 썩을 수 있습니다. 말라버린 율마잎은 재생되지 않으며 그 상태로 잘 부서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과 햇빛 온도 습도 통풍 등에 매우 신경을 써주면서 키워야 하는 식물입니다.

율마 잘 키우는 방법

햇빛 아래에 두고 하루 최소 직사광선을 세시간 이상은 될 수 있게 해주어야 합니다. 돌려가며 햇빛을 쬐게 해주면 수형이 좋아집니다. 물을 자주 주도 과습은 안되므로 화분 배수를 잘 되게 해주어야 합니다. 잎이 조밀하기 때문에 통풍도 잘 되어야 합니다.

율마 관리

율마는 관리를 조금만 소홀히 해도 일어나 가지가 말라가게 됩니다. 한번 마른 잎이나 가지는 되살아나지 않으므로 빨리 제거해야 합니다. 뿌리도 딱딱하게 자라기 때문에 화분은 크기가 큰 것을 사용해야 하고 흙은 아래에 마사토나 자갈을 넣어서 배수가 잘 되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율마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 알아보았습니다. 율마는 키우기 상당히 까다로운 식물입니다. 햇빛, 물, 배수, 통풍 등 조건이 맞지 않으면 금방 말라갑니다. 다른 잎이나 가지는 재생되지 않습니다. 그대로 두면 부서지게 됩니다.

말라버린 잎이나 가지는 빠르게 제기를 해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햇빛 물 배수 통풍 등 조건을 잘 살펴서 제대로 조치를 취해주어야 합니다. 그러야 싱싱한 모습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이상 율마잎이 부서지는이유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