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 / 2022. 4. 20. 00:14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알아봅시다

반응형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알아보겠습니다. 화장실은 햇빛이 들어오지 않고 습도가 높은 장소입니다. 청소를 안하면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화장실에서 키우는 식물은 햇빛이 많이 필요없고 높은 습도를 좋아하는 식물이어야 합니다. 공기청정 능력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알아보겠습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 스킨답서스

햇빛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물을 매우 좋아하며 습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화장실에 두고 키워도 잘 자랍니다. 물은 대략 열흘에 한번 정도 화분 전체가 젖을때까지 흠뻑 주면 됩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 관음죽

햇빛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물을 많이 먹으며 온도와 습도가 높은 장소를 좋아합니다. 암모니아 제거와 습도조절 능력이 탁월하여 화장실에서 키우기에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 싱고니움

햇빛이 많이 없고 습도가 높은 곳에서 잘 자라며 암모니아 냄새 제거, 포름알데히트, 일산화탄소 제거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 테이블야자

테이블야자는 공기정화와 새집증후군 제거에 탁월한 기능을 가진 식물입니다. 습도가 높은 곳을 좋아하며 암모니아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인 기능을 가진 식물입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 아이비

벤젠, 포름알데히드 제거에 탁월하고 냄새와 습기를 잘 발아들이며 습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키우기에 적합한 특성을 가진 식물입니다.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알아보았습니다. 화장실은 습하고 냄새나는 곳이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하지만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관리를 하면 화장실도 화사하고 상쾌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습도조절과 공기정화능력이 있는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도 함께 키우면 화장실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